[공지] [~09.14.(일)] 학생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2025-2학기)
-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 권태인
- 작성일 2025-09-09
- 조회수 194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2025-2학기 학생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드립니다.
평일에 방문을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서류 취합 후 담당자가 신청할 예정입니다.
(학생이 따로 방문X)
신청을 원하시는 학생은 반드시 9/14(일)까지 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 기간 외 신청불가
1. 신청종류
• 2025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 본인 또는 직계가족 차량 1대만 신청 가능
2. 신청대상
• 국방디지털융합학과 대학원 재학생, 수료생
• 휴학생, 졸업생 불가
3. 정기권 사용기간 및 시간
• 2025. 9. 1.(월) ~ 2026. 2. 28.(토) (6개월)
• 평일 17시 이후, 주말 24시간 가능
• 평일 주간 사용불가능
4. 정기권 가격
• 30,000원
• 일반대학원생(야간 • 주말권)
• 납부기간: 9.15(월)~9.17(수) 예정
• 납부방법은 추후 안내
5. 신청기간
• 09.09.(화) ~ 09.14.(일)
6. 신청방법
• 메일로 학번, 성함, 제출서류 발송
• 메일주소: ajoumdc02@ajou.ac.kr
7. 제출서류
- 본인차량: 자동차등록증
- 가족차량: 자동차등록증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회사법인차량 : 자동차등록증 + 법인사업자등록증 + 재직증명원
- 리스 또는 렌탈차량(본인): 자동차등록증 + 계약서
- 리스 또는 렌탈차량(가족, 법인): 자동차등록증 + 계약서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8. 기타사항
• 주차관리실은 주말 미운영
• 등록이 아직 안된 경우 정문으로 가서 “신청하였음, 등록하였음”으로 정산원께 구두 언급 후 출차
• 평일 17시 이전 입차 시 주차권 사용과 별개로 일반요금이 적용되어 주차요금이 발생
• 아주대학교 주차 일반요금표
---------------------------------------------------------------------
※ 문의사항
- 연락처: 031 - 219 - 2990
- 이메일: ajoumdc02@ajou.ac.kr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 ~ 16:00
- 사무실 위치: 아주대 팔달관 408호
- 제외시간: 점심시간 12:00~13:00 / 금요일 9:00~1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