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0.09.~10.22] 수업 중간설문 참여 안내 (2025-2학기)
-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 권태인
- 작성일 2025-10-02
- 조회수 79
<2025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업 중간설문 참여 안내>
2025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과목을 대상으로 수업과 관련한 학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강의를 개선하기 위해 중간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더 나은 수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적극적인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수업 중간설문 대상 과목
• 2025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일반대학원 과목(연구과목 제외)
2. 수업 중간설문 기간
• 2025.10.09.(목) 09:00 ~ 2025.10.22.(수) 18:00
3. 수업 중간설문 참여 방법
•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교과수업 → 중간설문
※붙임의 중간설문 매뉴얼 확인
4. 기타사항
- 수업 중간설문 참여 여부는 학기말 성적 확인과 무관함(학기말 수업평가 별도 진행)
붙임 1. 중간설문 매뉴얼 1부. 끝.
---------------------------------------------------------------------
※ 문의사항
- 연락처: 031 - 219 - 2990
- 이메일: ajoumdc02@ajou.ac.kr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 ~ 16:00
- 사무실 위치: 아주대 팔달관 408호
- 제외시간: 점심시간 12:00~13:00 / 금요일 9:00~1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