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기타] 2023학년도 아주대학교 연구실 안전 공모전 실시 안내

1. 연구실 안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연구실 안전문화 확산 

   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2023학년도 아주대학교 연구실 안전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가. 공모분야 : 포스터, 숏 폼(짧은 영상), 카드뉴스, 정책 제안

  나. 공모주제      

    - 연구실 안전관리에 대한 교내 구성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 연구실 내 안전관리 실천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 연구실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는 내용

    - 교내 안전관리 활동에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내용

    - 교내 연구실 안전과 관련한 개선 사항 및 신규 정책 제안 사항

    - 기타 연구실 안전 문화 확산 및 정착에 기여하는 내용 등

  다. 참여대상 : 아주대학교 학부생 및 대학원생(의과대학 및 간호대학 소속 제외)

                    * 개인 또는 팀(5인 이하)

  라. 공모방법(상세내용은 공고문 참조) 

    1) 제출기간 : 2023. 10. 16(월) ~ 11. 8.(수)

    2)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gs95@ajou.ac.kr) 또는 방문접수(율곡관 302-1호)

    3) 결과발표(예정)

      - 수상예정작 및 후보작 온라인 검증 실시  : 2023. 11. 15(수) ~ 11. 17(금)

      -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수상자 개별 통지 : 2023. 11. 22(수) 

    4) 심사방법 : 안전관리센터 내 심사위원을 구성하여 응모작 심사


  마. 상금 : 총 7,350,000원

                                                                                                                        

    

구분     

    포스터         

숏 폼(짧은 영상)     

    카드뉴스         정책 제안         소계     
   최우수상        

1명, 500천원    

    

1명, 700천원  

  

    

1명, 600천원      

    1명, 400천원       2,200천원     
    우수상         

2명, 350천원    

    

1명, 500천원     

    2명, 450천원         1명, 300천원       2,400천원     
    장려상         

3명, 250천원    

    2명, 350천원      3명, 300천원    2명, 200천원        2,750천원     
    합계         1,950천원         1,900천원        2,400천원       1,100천원        7,350천원   



    수상작 상금 수령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 심사 결과에 따라 적합한 수상작이 없는 경우 수상 작품 수 조정될 수 있음

  바. 활용방안

   - 교내 연구실 안전 홍보자료 및 연구실 안전교육 시 교육자료로 사용

   - 학교 홈페이지 및 실험실 안전관리 정보망 홈페이지 게시

   - 교내 연구실 안전 정책 반영 및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행사 활용

 

붙임  1. 2023학년도 아주대학교 연구실 안전 공모전 공고문 1부.

        2. 2023학년도 교내 연구실 안전 공모전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