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ME
  • FAQ

FAQ

FAQ

PC119 서비스 문의 및 요청 방법 안내 (교원, 직원)

  • 정보시스템팀
  • 2024-01-09
  • 182

1. 방법 : AIMS2 → 행정정보 → PC119 → 서비스신청 → [추가] → 모든 내용 기입 후 [저장] 

2. 요청내용 : 문제상황 또는 요청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 담당자로부터 별도 연락이 있을 수 있음

3. 주요 서비스 분류 설명

서비스분류

내용

PC/프린터 고장수리

교내자산 PC 및 프린터 관련 문의

- ‘모델명’ 기재

프린터/OA소모품신청

프린터, 복합기 토너 등 소모품 신청

- 기존에 사용하던 소모품의 정보를 ‘신청 소모품’에서 찾아서 등록, 목록에 없을 경우 요청내용에 기재

통신(전화)

전화 관련 문의

복사기/FAX 고장수리

복합기 관련 문의

네트워크

교내망 사용, 고정IP 관련 문의

멀티미디어강의실

멀티미디어강의실 기기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