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시스템 안내
1. 포털(mportal.ajou.ac.kr)
- 주요 문의 포털 FAQ
- 기타 문의(메일)
- - 수신처 : ajouportal@ajou.ac.kr
- - 내용 : 학/사번, 포털 ID, 성명, 생년월일(본인확인용), 문제 현상
2. 통합정보시스템(AIMS)
- 주요 서비스 : 학부/대학원 학사, 행정, 산학행정, 연구, 부속기관 등
- [교원, 직원] 문의 및 요청 방법(AIMS2서비스요청)
- ■ 문의, 요청하고 싶은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AIMS2서비스요청] → [신규] → 필수 입력 사항 기입 후 [저장] → 서비스 유형에 맞는 [신청] 또는 [전자결재]
- ▷ 문제상황 또는 요청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및 필요시 첨부 이용
- ▷ 처리 담당자로부터 별도 연락이 있을 수 있음
■ 서비스 유형별 처리 절차
서비스 유형 | 설명 | 처리 절차 |
---|---|---|
사용문의, 장애/오류 | 기능 문의 또는 시스템 에러나 비정상 기능 보고 | 작성 후 [신청] → AIMS2 운영팀 접수 → 처리 완료(처리 결과 안내) |
데이터 수정, 데이터 제공 | 요청 부서의 관리 책임이 있는 데이터 수정 또는 데이터 취득 요구 | 작성 후 [전자결재] → AIMS2운영팀 접수 → 처리중 → 처리 완료(처리 결과 안내) |
기능개선 | 시스템 수정 요구 ※ 요청 전 「업무 정보화 운영 기준(정보시스템팀-1892(2024.01.17.)」 필히 참고 | 작성 후 [전산팀 상담요청] → 정보시스템팀 접수 → [전자결재] → AIMS2운영팀 접수 → 처리중(필요시 요청자 확인) → 처리 완료(처리 결과 안내) |
3. 전자결재
- [교원, 직원] 문의 및 요청 방법(전자결재 Q&A 게시판)
- ■ 전자결재시스템 → 소통 → 게시판 →전자결재 Q&A → [글쓰기]
- ▷ 문제상황 또는 요청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및 필요시 첨부 이용 (문서 링크나 문서 번호 등 식별이 가능한 정보 표기 요망)
- ▷ 처리 담당자로부터 별도 연락이 있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