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ME
  • FAQ

FAQ

FAQ

AIMS2 서비스 문의 및 요청 방법 안내 (교원, 직원)

  • 정보시스템팀
  • 2024-01-16
  • 123

1. 방법 : 문의, 요청하고 싶은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AIMS2서비스요청] → [신규] → 모든 사항 기입 후 [저장] → 서비스 유형에 맞는 [신청] 또는 [전자결재]

2. 요청내용 : 문제상황 또는 요청사항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 담당자로부터 별도 연락이 있을 수 있음



































3. 서비스 유형별 처리 절차

요청구분

처리절차

사용문의, 장애/오류

작성 후 [신청] → AIMS2 운영팀 접수 처리 결과 안내

데이터 수정, 제공

작성 후 [전자결재] 정보시스템팀 접수 → AIMS2 운영팀 접수 처리중 처리 완료

기능개선

작성 후 [전산팀 상담요청] → 정보시스템팀 접수 → [전자결재] AIMS2 운영팀 접수 처리중 ( 요청자 확인) 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