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ME
  • FAQ

FAQ

FAQ

AIMS2 접속 문제 해결

  • 정보시스템팀
  • 2024-01-16
  • 43

[CASE 1] 포탈(mportal.ajou.ac.kr)에서 AIMS2 메뉴 클릭 시 비정상 동작(ex. 오류팝업 등) ▶ 캐시 삭제

- 크롬(Google Chrome) :크롬 캐시 삭제

  ①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Ctrl + Shift + Del)

  ②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③ 새 브라우저를 띄워 접속


- 엣지(Microsoft Edge) :엣지 캐시 삭제

  ① 설정 및 추가(Alt + F) →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지울 항목 선택] 

  ②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 [지금 지우기]

  ③ 새 브라우저를 띄워 접속


[CASE 2] 실행파일 설치 실패(ex. 오류팝업 등)

  ① 제어판\모든 제어판 항목\프로그램 및 기능 → MiPlatform으로 검색되는 모든 항목 삭제(우클릭 → [제거])

  ② AIMS2 재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