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HOME
  • FAQ

FAQ

FAQ

[아주대 소프트웨어] 알약 문제해결

  • 정보시스템팀
  • 2024-03-20
  • 194

[CASE 1] 라이선스 기간 만료 팝업

- 현상 : 매년 4월 경 라이선스 기간 만료 팝업 뜸 

- 조치방법

  ① 팝업 무시 :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재계약한 라이선스로 갱신되면 해당 팝업 미출력

  ② 제품 업데이트 수행 : 작업표시줄의 알약 클릭 → [제품 업데이트] → [전체 업데이트]

    * 참고 : 업데이트 후 [제품 정보]에서 라이선스 만료기간 확인 가능

    * 작업표시줄에 '알약'이 보이지 않는 경우 : 설정 → [개인 설정] → [작업 표시줄] → [기타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 → IntegrationAgent AYIA Windows Application 항목을 '켬' 설정

  ③ 삭제 후 재설치 : 교내자산 PC 설치를 위한 설치파일 신청 교내 소프트웨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