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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생들에게 전체 이메일 발송 시 간혹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전산원 문의 결과 한메일/네이버메일 등은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아주대학교 이메일을 사용할 것을 권장받았습니다. 이에 아주대학교 이메일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하도록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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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사 취소 및 100% 환불
1. 입사 취소 가능일
   1) 전 학기(방학) 입사자: 전 학기(방학) 퇴사일까지 요청 시 100% 환불
   2) 신규 입사자: 지정된 입사일 전까지 요청 시 100% 환불
2. 취소 신청 방법
   1) 생활관으로 전화 (2144/2167) 또는 이메일 (dorm@ajou.ac.kr) 문의
3. 유의사항
   1) 환불에는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2) 입사 취소 가능일 이후 취소 요청 시 기간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75%, 5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