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12건, 2/2
No | 제목 | |
---|---|---|
2 | 열기/닫기 | |
- 학생들에게 전체 이메일 발송 시 간혹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전산원 문의 결과 한메일/네이버메일 등은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아주대학교 이메일을 사용할 것을 권장받았습니다. 이에 아주대학교 이메일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하도록 안내드립니다. |
||
1 | 열기/닫기 | |
- 입사 취소 및 100% 환불 1. 입사 취소 가능일 1) 전 학기(방학) 입사자: 전 학기(방학) 퇴사일까지 요청 시 100% 환불 2) 신규 입사자: 지정된 입사일 전까지 요청 시 100% 환불 2. 취소 신청 방법 1) 생활관으로 전화 (2144/2167) 또는 이메일 (dorm@ajou.ac.kr) 문의 3. 유의사항 1) 환불에는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2) 입사 취소 가능일 이후 취소 요청 시 기간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75%, 50%,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