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모각소

[2022 하계] 에스프레소

  • SW중심대학
  • 2022-09-30
  • 274

<팀원> 


소프트웨어학과 김준영

소프트웨어학과 곽동준

소프트웨어학과 추민솔



<팀원별 활동 내용>


팀원 공동 활동 내용

- C# 및 Python 언어 학습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도 학습

- 유니티 엔진 활용법 공부


김준영 팀원의 목표

- 머신러닝 에이전트를 활용한 결과물 산출


곽동준 팀원의 목표

- 유니티를 활용한 실질적인 게임 개발


추민솔 팀원의 목표

- C#을 이용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실력 증진


<팀원별 최종 성과>


김준영

 - Ml - Agents 를 이용한 강화학습 완료

 - 라이팅 시스템 및 VFX에 대해 추가 학습


곽동준

 - 유니티를 입문한 팀원은 개인 프로젝트 완성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학습


추민솔

 - 유니티를 입문한 팀원은 개인 프로젝트 완성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학습


<팀원별 향후 계획>


김준영

 - 유니티 엔진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과 같은 다른 시뮬레이팅 혹은 게임 엔진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함


곽동준

 - 이번 스터디에서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작품을 하나 완성해 보는 것을 향후 목표로 함


추민솔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실전 단계까지 익혀보고 활용할 수 있는 레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함


<팀원 개인 URL>


김준영 : https://blog.linearjun.com/

곽동준 : https://blog.naver.com/k3357943

추민솔 : https://github.com/Rozzas/M.G.S..git


<최종 발표회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