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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과소개

디지털미디어콘텐츠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PC, 스마트기기 등의 IT기기와 인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디지털 콘텐츠가 사용됩니다.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게임, 3D 애니메이션, 디지털 방송, 디지털 사운드, 스마트 콘텐츠 등을 포함하며 예술과 기술이 융합하여 창조적 콘텐츠로 만들어지는 것은 미래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는 융합분야입니다. 과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컴퓨터게임, 3D 애니메이션, 디지털 디자인, 영상, 사운드 등의 다양한 디지털미디어 분야를 통합하는 지식, 기획, 이론 및 실무능력을 길러 디지털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최고 수준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아주대 디지털미디어학과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발견하십시오.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는 1998년 한국에서 최초로 설립된 미디어학부를 모체로,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걸맞은 전문능력을 지닌 글로벌 인재 교육을 위해 2013년 미디어콘텐츠와 소셜미디어로 전공을 나누어 디지털미디어학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최고 수준의 실습 환경과 더불어 디지털미디어학과가 가지는 최고의 경쟁력은 교육을 수행하는 14명의 교수진입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디자인, 영상, 사운드, 사회학 분야의 이론 및 실무 경력에서 국내/외의 어떤 디지털미디어 관련 학과의 교수진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습니다. 교육환경과 졸업생 취업률, 교수진의 연구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아주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입학은 여러분이 미래시대가 요구하는 융합형 인재상으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