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발명/취업/창업 |
아주대를 중심으로 상생을 위한 커뮤니티 제작 |
개인(1명) |
2 |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 제작 |
개인(1명) |
3 |
미지의 세계 아프리카로의 중고차 수출 프로젝트 |
팀(2명) |
4 |
협동조합 활동을 통해 가죽 브랜드 창업 |
개인(1명) |
5 |
스마트 자전거 잠금 디바이스 창업 |
팀(2명) |
6 |
블럭코딩을 이용한 파이썬 교육 툴 제작 |
팀(3명) |
7 |
웹스크래핑 서비스 개발 |
개인(1명) |
8 |
웹 서비스 개발 |
개인(1명) |
9 |
HTC VIVE를 통한 VR콘텐츠 및 개발 가이드 제작 |
개인(1명) |
10 |
게임 제작 및 게임 페스티벌 출전 |
개인(1명) |
11 |
게임 제작 및 스팀 플랫폼을 통한 발매 |
개인(1명) |
12 |
4인 소규모 인디 게임 제작 및 출시, 수익 모델 창출을 통한 창업 |
팀(4명) |
13 |
3인 소규모 인디 게임 제작 및 출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수익 창출 |
팀(3명) |
14 |
차량용 CCTV 영상 활용 알고리즘 개발 |
개인(1명) |
15 |
영상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운영 |
개인(1명) |
16 |
게임관련 유튜브 채널 운영 |
개인(1명) |
17 |
연구/혁신/제안 |
시민헌법개정안 작성의 이론과 실제 |
팀(2명) |
18 |
유전체 항체 등 치료제 연구 및 특허출원 |
개인(1명) |
19 |
천연물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을 이용한 약학적 조성물 연구 및 특허출원 |
개인(1명) |
20 |
머신 러닝 기법을 통한 주가 예측 |
개인(1명) |
21 |
빅데이터를 활용한 자동차 상품 조사 |
팀(5명) |
22 |
Flexible 제품의 기업체 채택을 위한 이해와 경쟁력 확보 방안 모색 |
팀(3명) |
23 |
한국형 건자재 은행 도입방안 제시 |
팀(4명) |
24 |
g3pp 실험을 위한 vector제작 및 실험 콘텐츠 제작 |
개인(1명) |
25 |
국가 지능정보산업 활성화 및 보안 강화 연구 |
팀(2명) |
26 |
KhronosGroup의 OpenVGLite인증테스트의 개발 |
팀(6명) |
27 |
인문/예술 |
노인의 일상과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Bravo My Life’ |
팀(3명) |
28 |
공연기획연출 및 영상콘텐츠 제작 |
팀(7명) |
29 |
대학 생활이 영감이 된 앨범 규모의 음원·영상 제작, 공연 기획 |
팀(12명) |
30 |
기타 |
제로에너지 하우스(패시브하우스) 설계 및 시공 |
팀(12명) |
31 |
수원삼성블루윙즈 현장실습 |
개인(1명) |
32 |
가계부채 상환전략 연구 / 조직가치 및 개인행동 연구 |
팀(3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