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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대학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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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대학연구소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장학/등록금성] 2025학년도 황만상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NEW
2025학년도 황만상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가. 장학명 : 황만상장학(등록금성) *기부자 : 황만상 (전 (주)교차로 사장) 나. 장학금액 : 1,000,000원 *2025-2학기 등록금 고지서에 반영 다. 선발인원 : 경영대학 소속 1명 라. 선발기준 -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취득하고 평점 평균 3.00 이상인 자 - 가정형편이 곤란하고 학교생활 및 대외활동 등이 타의 모범이 되는 자 ※ 2025-2학기 또는 2025-1학기 소득구간 0~8구간 학생 (2개 학기가 없을 시 가장 최근학기 기준) - 장학금 지급규칙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2025-2학기 등록 필수/ 단, 등록 후 휴학 가능 - 소득구간(50%), 성적(30%), 학과평가(20%) 반영 마. 제출 서류 1)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 서명란에 반드시 정자 성명 서명) 2) 개인 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 (첨부양식) 3) 성적증명서 1부 바. 제출 기한: 2025.07.23.(수) 오후 3시 사. 문의 - 경영대학 교학팀 (jungwonseo@ajou.ac.kr)
2025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2025학년도 하절기 경영대학교학팀 단축근무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교학팀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단축근무 시행기간: 2025.06.30(월) ~ 08.08(금)(6주) 2. 근무시간: 09:00 ~ 16:00(2시간 단축) 3. 기타사항 : 학교 버스 운행 시간은 기존과 변동 없습니다. 경영대학교학팀
[양지현 CPA/CTA 시험 준비반 여름방학 단기입실자 모집]
양지현 여름방학 단기입실자 00명 모집 1. 단기입실 자격 ①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아주대학교 학생 ②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 응시 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 ③ 양지현 내부규정 및 개인정보이용서에 동의한 학생 ④ 지도교수와의 면담을 통해 입실자격이 주어진 학생 2. 면담 일정 및 입실 기간 ① 지도교수 면담: 6월 30일(월), 면담 시간은 입실신청자에게 개별 안내 ② 입실기간: 7월 1일(화) ~ 8월 29일(금) 3. 지원방법 ① 지원기간: 6월 23일(월) ~ 6월 28일(토) ②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https://forms.gle/TTZGajb2ksYc5t7r9 4. 유의사항 ① 양지현 정규실원은 매년 3월과 9월에 실시하는 정기입실고사를 통해 선발합니다. 여름방학 단기입실자의 경우 여름방학 동안 단기실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9월 정기입실고사 합격 시 양지현 정규실원이 됩니다. ② 단기실원의 경우에도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고시반 지정 좌석 제공(중앙도서관 3층에 위치) - 출결관리를 통한 면학 분위기 조성 - 지도교수 및 멘토와의 학습 상담
경영대교학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 현금성으로 추적되는 건 당연히 불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모바일상품권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문의사항은 교학팀으로 연락이나 메일주세요.)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 변경 후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학생지원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 현금성으로 추적되는 건 당연히 불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모바일상품권 포함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적으로 변경 후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