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Z NEWS
경영대학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RESEARCH NEWS
경영대학연구소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2025학년도 하절기 근무시간 단축 안내 NEW
2025학년도 하절기 경영대학교학팀 단축근무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교학팀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단축근무 시행기간: 2025.06.30(월) ~ 08.08(금)(6주) 2. 근무시간: 09:00 ~ 16:00(2시간 단축) 3. 기타사항 : 학교 버스 운행 시간은 기존과 변동 없습니다. 경영대학교학팀
[양지현 CPA/CTA 시험 준비반 여름방학 단기입실자 모집] NEW
양지현 여름방학 단기입실자 00명 모집 1. 단기입실 자격 ①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아주대학교 학생 ②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 응시 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 ③ 양지현 내부규정 및 개인정보이용서에 동의한 학생 ④ 지도교수와의 면담을 통해 입실자격이 주어진 학생 2. 면담 일정 및 입실 기간 ① 지도교수 면담: 6월 30일(월), 면담 시간은 입실신청자에게 개별 안내 ② 입실기간: 7월 1일(화) ~ 8월 29일(금) 3. 지원방법 ① 지원기간: 6월 23일(월) ~ 6월 28일(토) ②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https://forms.gle/TTZGajb2ksYc5t7r9 4. 유의사항 ① 양지현 정규실원은 매년 3월과 9월에 실시하는 정기입실고사를 통해 선발합니다. 여름방학 단기입실자의 경우 여름방학 동안 단기실원의 자격이 부여되며, 9월 정기입실고사 합격 시 양지현 정규실원이 됩니다. ② 단기실원의 경우에도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고시반 지정 좌석 제공(중앙도서관 3층에 위치) - 출결관리를 통한 면학 분위기 조성 - 지도교수 및 멘토와의 학습 상담
[GYBM 모집] 2025 하반기 GYBM 베트남20th-아세안 과정 연수생 모집 안내
https://forms.gle/XMdb5jDsSjCeaHrx5 ▲▲▲2025 하반기 GYBM 6~7월 설명회 신청하기 ♠ 지원서 작성하러 가기: gybm.co.kr ♠ 유튜브 '해외취업은 GYBM; 대우와 세계경영' 둘러보기 : youtube.com/c/대우와세계경영 ▷ GYBM 연수생들과 졸업생들의 다양한 활동 영상 보러가기! ♠ 해외취업[GYBM] 공식채널 오픈채팅방 참여 : open.kakao.com/o/gvgV2J7e ▷ GYBM 면접 꿀팁과 졸업생들의 생생한 현지경험 자료 모아보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질의응답도 OK!
경영대교학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 현금성으로 추적되는 건 당연히 불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모바일상품권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문의사항은 교학팀으로 연락이나 메일주세요.)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학생지원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 현금성으로 추적되는 건 당연히 불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모바일상품권 포함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