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3회 아주창업캠프 실시에 따른 사전 공지

    경영대학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는 3회 아주창업캠프2013학년도에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실시하고자 사전에 공지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개최 기간 : 2013. 11. 01() - 2014. 02. 06()

2. 참가 대상 : 본교 학부생(휴학생 포함) 50 ~ 60

3. 주요 내용

- 참가 학생들이 창업과 사업개발에 대해 학습(사업계획서, PT전략, 사업실행력 등)하  고 팀별 Proposal을 작성하여 오디션에서 발표

- 소양교육 워크숍 및 3차에 걸친 오디션을 통하여 본교 교수진과 선배 CEOMentoringSponsoring 진행

- 대상 1팀과 우수상 2팀을 선정하여 시상 및 창업 지원

4. 일정별 추진 예정 사항

- 2013. 09. 03() 2회 아주창업캠프 실시 예정 공지

- 2013. 11. 01() 아주창업캠프 설명회 개최

- 2013. 11. 04() - 15() 참가신청서 접수

- 2013. 11. 20() - 21() 참가자 선발 및 공지

- 2013. 12. 26() - 27() 소양교육 워크숍 개최

- 2014. 01. 10() 1차 오디션 실시

- 2014. 01. 22() 2차 오디션 실시

- 2014. 01. 24() 사업계획서 작성법 및 창업실무 특강()

- 2014. 01. 27() CEO 초청 멘토링 및 창업실무 특강()

- 2014. 02. 06() 3(최종) 오디션 실시 및 시상식

 

5. 참가 신청

1) 신청단위 : (5) 단위 신청을 기본으로 하되, 개인 신청도 가능

2) 팀 구성방법

- 팀당 최소 2개 이상의 단과대학 학생으로 구성

- 개인 또는 팀원 수가 미달되는 팀의 경우는 팀원을 임의 배정할 예정

6. 시상 및 창업지원

1) 시 상

- 대 상(1) : 상장 및 부상(팀원 전원에게‘13인치 맥북에어지급)

- 우수상(2) : 상장 및 부상(팀원 전원에게‘New IPAD’지급)

2) 창업지원 : 변리사 또는 창업지원 전문가의 자문을 통한 실제 창업 지원

 

                                              ------ 경영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