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종료- [경영인턴십] 2019 동계 방학 경영인턴십 수강 공지


2019년 동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12월 26일 - 기업리스트 수정 및 추가 7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인원 미배정 업체 수시 접수 및 개별 통보




★★ 12월 19일 - 기업리스트 수정 및 추가 6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2월 16일 - 기업리스트 수정 및 추가 5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2차 지원: 12.11(수)~12.16(월)까지(신청서 메일(so43@ajou.ac.kr) 제출)

▶ 2차 선발: 12.17(화)~12.18(수)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 12월 13일 - 기업리스트 수정 및 추가 4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2월 13일 - 기업리스트 수정 및 추가 3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2월 11일 - 기업리스트 수정 2 & 2차접수 시작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2월 5일 - 기업리스트 기업 수정 및 추가 1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차 지원: 12.02(월)~12.08(일)까지(신청서 메일(so43@ajou.ac.kr) 제출)

▶ 1차 선발: 12.09(월)~12.10(화)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지원기업 실습기간, 학생지원 사항 등에 대해 반드시 확인 한 후 신청바랍니다.)
이후, 공란이 있을 경우 12월 11일(수) 이후 2차적으로 추가 선발 예정입니다.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전반적인 문의(수강신청서 제출 등) : 


    취업진로상담센터 박소연 조교 (so43@ajou.ac.kr / 031-219-3635)

 

 ※ 경영대 매칭/개인 매칭 인턴십 문의 : 박소연 조교


 ※ LINC+현장실습 문의 : 031-219-1779


 ※ 국제교류팀 글로벌인턴십 문의 : 031-219-3521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일정


안내1



안내3



안내3


안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