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종료- [경영인턴십] 2020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 공지
- 경영대학
- 2020-06-08
- 4737
2020년도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인턴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2020년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기업리스트는 별도의 공지없이 기업이 추가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확인하셔서 (수정)문구가 들어간 PDF파일로 바뀔 경우
꼭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정6★ 6월 30일 - 기업리스트 PDF파일 확인
▶▶3차지원 및 결과발표 일정 안내◀◀
- 3차 지원: 6.19(금)~6.21(일)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 제출)
- 3차 선발: 6.22(월)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수정5★ 6월 19일 - [3차지원]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2차지원기간 및 결과 발표 일정 변경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2차 지원: 6.16(화)~6.18(목)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 제출)
- 2차 선발: 6.19(금)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수정4★ 6월 16일 -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3★ 6월 16일 -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2★ 6월 11일 -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1★ 6월 9일 -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 6월 8일 - 기업리스트 기업 공개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 1차 지원: 6.8 (월)~6.14(일)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 제출)
▶ 1차 선발: 6.15(월)~6.16(화)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지원 기업 실습기간, 학생지원 사항 등에 대해 반드시 확인 한 후 신청바랍니다.)
이후, 공석이 있을 경우 6월 17일(수) 이후 2차적으로 추가 선발 예정입니다.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전반적인 문의(수강신청서 제출 등) :
취업진로상담센터 박소연 조교 (so43@ajou.ac.kr / 031-219-3635)
※ 경영대 매칭/개인 매칭 인턴십 문의 : 박소연 조교
※ LINC+현장실습 문의 : 031-219-1779
※ 국제교류팀 글로벌인턴십 문의 : 031-219-352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