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모집종료- [경영인턴십] 2020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 공지

2020년도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인턴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2020년 하계방학 경영인턴십 수강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기업리스트는 별도의 공지없이 기업이 추가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

수시로 확인하셔서 (수정)문구가 들어간 PDF파일로 바뀔 경우
꼭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정6★ 6월 30기업리스트 PDF파일 확인


3차지원 및 결과발표 일정 안내◀

 - 3차 지원: 6.19(금)~6.21(일)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제출)

 - 3차 선발: 6.22(월)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수정5★ 6월 19-  [3차지원]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2차지원기간 및 결과 발표 일정 변경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2차 지원: 6.16(화)~6.18(목)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제출)

 - 2차 선발: 6.19(금)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수정4★ 6월 16-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3★ 6월 16-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및 기업추가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2★ 6월 11-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수정1★ 6월 9- 기업리스트 일부 수정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붉은색 표기된 부분 확인하세요.)


 68- 기업리스트 기업 공개

    (첨부된 기업리스트 PDF파일 다운받아서 확인하세요.)

  

1차 지원: 6.8 ()~6.14()까지(신청서 메일 (so43@ajou.ac.kr 제출)

1차 선발: 6.15()~6.16() 개인별 발표(기간동안 메일 반드시 확인)

(지원 기업 실습기간, 학생지원 사항 등에 대해 반드시 확인 한 후 신청바랍니다.)
이후, 공석이 있을 경우 617() 이후 2차적으로 추가 선발 예정입니다.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전반적인 문의(수강신청서 제출 등) : 
     취업진로상담센터 박소연 조교 (
so43@ajou.ac.kr / 031-219-3635)

경영대 매칭/개인 매칭 인턴십 문의 박소연 조교

LINC+현장실습 문의 : 031-219-1779
국제교류팀 글로벌인턴십 문의
: 031-219-3521


 

  감사합니다!



일정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