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Z News

경영대학 명예교수 휴게실(ABIZ Faculty Lounge) 리모델링 오픈식 개최


경영대학 명예교수 휴게실(ABIZ Faculty Lounge)이 더 나은 환경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월 19일 개최된 오픈식에는 강주영 경영대학장을 비롯한 경영대학 김광윤, 용세중, 이주희, 조영호, 황의록 명예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윤소라 경영학과장, 이철 e-비즈니스학과장 및 박호환 경영학과 교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휴게실 오픈식은 라운지 투어, 경영대학 현황 보고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석한 명예교수들은 새로운 분야에서의 왕성한 활동들에 대한 근황을 공유하고 추후 경영대학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평생의 전공 분야였던 경영학이 아닌 새로운 미술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황의록 명예교수(현 한국미술재단 이사장)는, 본 오픈식을 기념하여 경영대학에 미술 작품을 기증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경영대학에 힘을 실어주기도 하였다. 


강주영 경영대학장은 “추후 정기적인 명예교수들과의 간담회 및 행사 마련을 통해 경영대학이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다”며 참석한 명예교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경영대학 명예교수 휴게실(ABIZ Faculty Lounge)은 다산관 320호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