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24학년도 1학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PC실 프린터 사용 신청

  • 경영대학교학팀
  • 장선화
  • 작성일 2024-02-27
  • 조회수 545

2024학년도 1학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112호) 및 PC실(307호) 프린터 사용 신청서


1.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작성 및 제출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지 링크: https://forms.gle/hM8pKahH3J21MC768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조(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신청 대상: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인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신청서 제출 이후 휴학 및 기타 학적 변동 확인 시 추후 이용 신청서 제출 절대 불가함. 


3. 신청 시기: 

- 3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까지

*3월 한 달 간 매 주 업데이트 예정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주 사용 가능

- 4월 이후: 매달 27일까지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익월 1일부터 적용 (월 1일~월 27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다음 월 1일부터 사용 가능) 


4. 이용시 유의사항

 - 음식물 섭취 금지

 - 마스크 착용 권고 


5. 문의사항: 경영대학 교학팀 

 *다산관 317호 방문 혹은 이메일 문의(mwlovesh000@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