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24학년도 동아리 / 소학회 등록>

  • 경영대학교학팀
  • 장선화
  • 작성일 2024-03-07
  • 조회수 336



<2024학년도 동아리 / 소학회 등록>



기존 또는 시작을 원하는 학생단체는 정해진 절차에 따라 등록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등록절차를 모두 마친 동아리•소학회만 활동지원비가 지원되며 공식활동 단체로서 인정의 근거가 됩니다.

단, 2024년 신규 등록 단체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2024학년도 학생단체 지원금은 전년도 활동성과를 평가하여 등급을 나누어 차등적으로 지원 될 예정입니다.

(단, 신규 등록단체는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제출한 자료는 2024학년도 동아리 소학회 콘테스트 심사자료로 활용됩니다. 


□ 등록대상


  - 동아리(정동아리, 준동아리, 신설동아리)

  - 소학회(전공, 비전공소학회, 신설소학회)


□ 등록자: 동아리,소학회 회장(권한 신청을 해야만 전산시스템 AIMS 입력 가능)  


□ 등록기간


1. 등록 권한 신청 기간: 2024.3.6.() 09:30 ~ 2024.3.18.() 18:00

- 소학회 권한신청: (https://forms.gle/4Nf5cCuKYJJVigVv7)
- 동아리 권한신청: (https://forms.gle/KxjuBekyr2Cg353A6)


2. AIMS 등록 기간: 2024.3.7.() 09:30 ~ 2024.3.19.() 18:00

□ 등록내용
 - AIMS 등록정보 입력(2024.03.07.(목) 부터)
 - 활동보고서(지정양식) 제출
 
- 지도교수취임승낙서 제출(비대면 승낙 증빙자료(이메일 등) 인정) 단, 소학회의 경우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필수 제출

 

※ 모든 제출물은 PDF파일로 이메일 송부


자세한 안내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jou.ac.kr/kr/ajou/notice.do?mode=view&articleNo=288134&article.offset=0&articleLimit=10&srSearchVal=%EC%86%8C%ED%95%99%ED%9A%8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