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교수

대학경영대학명예교수

조재운Jae Wun Cho

  • 소속 경영학과 / 명예교수
  • 연구실다512
  • 이메일 chojwn@ajou.ac.kr
  • 내선번호2720

관심분야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학력

  • 1989.08 PENNSYLVANIA, UNIV. OF 박사

경력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표논문

  • [논문] 조재운, 제조업체의 판매촉진이 유통업상표(Private Label) 구매와 소매업체 매출이익에 미치는 영향: 스캐너 데이터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Vol.23, No.1, pp. 51-67 (1월, 2018)
  • [논문] Felver Troy Benjamin, 조재운, Formalizing Innovation:A Taxonomy Organizing the Madness of Creativity Through the Dimensions of Inv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BUSINESS AND ECONOMIC RESEARCH, Vol.23 Part 2, pp. 519-526 (12월, 2017)
  • [논문] 조재운, 유통업체상표의 확산과 이에 따른 제조업체의 대응전략 및 공공정책 제언 , KOREA BUSINESS REVIEW, Vol.18, No.4, pp. 267-296 (11월, 2014)
  • [논문] 조재운, 하춘, 전속대리점(exclusive dealing)과 공동소매점의 결정연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Vol.36, No.7, pp. 1843-1864 (12월, 2007)
  • [논문] 조재운, 박보영,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Vol.16, No.2, pp. 1-15 (6월, 2001)

연구활동

  • [논문] 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 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Votchik NATALYA1, 조재운, 이종우, 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Vol.18, No.10, pp. 121-130 (10월, 2020)
  • [논문] 조재운, Characteristics of private label users of low involvement products: Scanner data analysis, 유통과학연구, Vol.17, No.5, pp. 95-102 (5월, 2019)
  • [논문] Felver Troy Benjamin, 조재운, Formalizing Innovation:A Taxonomy Organizing the Madness of Creativity Through the Dimensions of Inven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BUSINESS AND ECONOMIC RESEARCH, Vol.23 Part 2, pp. 519-526 (12월, 2017)
  • [논문] 조재운, 이종우, 전속대리점의 경제적 효과와 정부의 유통 정책 제언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Vol.25, No.4, pp. 151-165 (9월, 2022)
  • [논문] 조재운, 제조업체의 판매촉진이 유통업상표(Private Label) 구매와 소매업체 매출이익에 미치는 영향: 스캐너 데이터 분석, 마케팅관리연구, Vol.23, No.1, pp. 51-67 (1월, 2018)
  • [논문] 조재운, 유통업체상표의 확산과 이에 따른 제조업체의 대응전략 및 공공정책 제언 , KOREA BUSINESS REVIEW, Vol.18, No.4, pp. 267-296 (11월, 2014)
  • [논문] 조재운, 하춘, 전속대리점(exclusive dealing)과 공동소매점의 결정연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Vol.36, No.7, pp. 1843-1864 (12월, 2007)
  • [논문] 조재운, 박보영,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Vol.16, No.2, pp. 1-15 (6월, 2001)
  • [논문] 조재운, 소매형태가 소비자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연구, Vol._, No._, pp. 79-87 (11월, 1994)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학술회의] 조재운, On the Impact of the Retailing Types on the Consumer Price Level, 1995 KMA-AMA Joint Conference Proceedings, Vol._, No._, pp. 18-21 (5월, 1995)
  • [저서] 조재운, 이종우, 200조 이커머스 시대, 당신의 미래를 바꿀 21가지 이야기 - 세계를 지배하는 이커머스 생태계의 지각 변동, (4월, 2022)
  • [저서] 조재운, 공정거래법과 가격경쟁, (12월, 2020)
  • [저서] 조재운, 김시윤, 배준열, 이선명, 이종우, 임우성, 장창근, 전익재, 조지현, 최수임, 사례로 학습하는 실무지향적 유통전략, pp. 1-599- (10월, 2020)
  • [저서] 조재운, 안광호, 한상린, 유통원론, (8월, 2019)
  • [저서] 조재운, 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유통사례집, (11월, 2017)
  • [저서] 이종우, 조재운, 소매전략,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마케팅 사례집,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전속대리점제도의 경제적 효과와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유통업체 상표의 확산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전속대리점제도, 위탁판매제도, 수수료 백화점 제도의 개관 및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정부의 공공정책 제언, (11월, 2017)
  • [저서] 조재운, 마케팅 유통전략, (2월, 2017)
  • [저서] 조재운, 신제품 전략, (2월, 2017)
  • [저서] 조재운, 마케팅 관리론, (2월, 2017)
  • [저서] 조재운, 안광호, 한상린, 유통 원론, (3월, 2016)
  • [저서] 조재운, 안광호, 채서일, 유통관리, (3월, 1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