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동계방학 단축근무 안내
기타 2025 - 12 - 16
2025 - 12 - 16 기타
2025 전기(2026.02) 학위수여식 날짜 공지
2025 전기(2026.02) 학위수여식 날짜 및 장소 공지 학위수여식 일시 : 2026.02.12(목) 14:00 학위수여식 장소 : 연암관 강당 2025 전기 졸업대상자분들은 상기 날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참석 여부에 대해서는 차후(1월 중) 조사 예정입니다. * 졸업대상자 확정은 1월 말까지 확정 예정입니다. 문의사항은 공학대학원교학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졸업 2025 - 12 - 16
2025 - 12 - 16 졸업
2026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2026년 2월 석사 졸업 예정자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 공학대학원 석사 논문졸업 예정자는 2026.01.16(금)까지 온라인 제출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제출 시 붙임 파일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기바랍니다. 논문제출을 위한 STEP 1) 학위논문 제출 교육 필수 이수 안내 ① 교육명 "학위논문 제출을 위한 메타데이터 생성과 저작권의 이해" ② 온라인 및 책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안내 ③ 아주대학교 포탈 > 상단 메뉴 MOCA > 통합로그인> MOOC 에서 해당 강의 선택 후 이수 ④ 교육은 2025. 12. 08.(월) 오후 1시부터 오픈 예정 2) 학위논문 원문 온라인 제출 (붙임3.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시스템 메뉴얼 숙지)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연구학습지원 -> 학위논문제출 -> 학위논문제출시스템 - 개인정보 동의 및 저작권 관련 동의 선택 - 원문 파일내 인준서(지도교수 및 심사위원 성함)는 필수 - 인준서는 PDF 파일로 학위논문제출시스템에서 온라인 업로드 필수 - 저작권 동의서와 저작권 조건부 및 비동의 사유서는 PDF파일로 구글폼에서 제출 * 구글폼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rmpmOO2SN3b7LzipaolXowkKaG9Psz3NSYYyt5yv7rtBH1w/viewform ※ 저작권 동의서: 본인 서명 필요 ※ 저작권 조건부 및 비동의 사유서: 지도교수 및 학과장 서명 필요 - 제출전 점검사항: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check
논문 2025 - 12 - 08
2025 - 12 - 08 논문
2025학년도 2학기 논문지도확인서 제출 안내
1. 대상자 2025학년도 2학기 연구논문 1, 2, 3 전체 수강자 (논문심사 실시 여부와 관련없이 연구논문 수강 시, 전원 제출 대상) 2. 제출 기한 2025.12.26(금) 16:00까지 3. 제출 서류 논문지도확인서 지도교수 서명본(서명 없을 시 무효) - 연구논문 1, 2, 3 중 한 과목만 수강: 논문지도확인서 4회분 1부 제출 - 연구논문 1, 2, 3 중 두 과목을 수강: 논문지도확인서 8회분 1부 제출 ※ 공학대학원 홈페이지(https://gse.ajou.ac.kr) - 학사서비스 - 서식자료실 - 논문 관련 - 4번 또는 5번 양식 4. 제출 방법 메일, 팩스 또는 방문 제출 - 메일주소: gse@ajou.ac.kr - 방문제출: 팔달관 209-2 (공학대학원 교학팀) 5. 유의사항 - 연구논문 과목은 별도의 시간, 강의실이 배정되지 않으므로 출석 및 지도의 증빙목적으로 논문지도확인서의 제출을 요합니다. - 논문 관련 서류는 교수님의 서명을 필수로 득하셔야 합니다. 방문이 어려워 비대면으로 지도를 받으신 분들은 전자서명을 받거나 교수님 서명을 받은 논문지도확인서 스캔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공학대학원 교학팀 석사과정 담당자(031-219-2311, gse@ajou.ac.kr)
학사 2025 - 12 - 01
2025 - 12 - 01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안내
학사 2025 - 11 - 28
2025 - 11 - 28 학사
15
MON · DEV
16
TUE · DEV
17
WED · DEV
18
THU · DEV
19
FRI · DEV
20
SAT · 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