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복학생 전과 및 재입학 제출기간 변경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이유희
- 작성일 2015-12-29
- 조회수 45388
[복학생 전과 및 재입학 제출 기간안내]
2015년 연말 근무시간 조정 및 2016년 연초 휴무 정책에 따라 인문대학교학팀 업무시간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어 현재 시행되어지고 있는 복학생 전과 및 재입학과 관련 하여 서류 제출 기간의 변경안내를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업무시간 조정
- 2015년 연말 업무시간: 2015.12.31(목) 정오(12시)까지 업무
- 2016년 연초 휴무일 : 2016.1.4(월) 교학팀 휴무
1.복학생 전과 신청기간 및 서류 제출기한
- 신청기간: 2015.12.24.(목) ~ 2015.12.31.(목)
- 서류 제출기한: 2015.12.31.(목) 정오까지(12시)
2. 재입학 전과 신청기간 및 서류 제출기한
- 신청기간: 2015.12.7.(월) ~ 2016.1.4.(월)
- 서류 제출기한: 2016.1.5.(화) 오후 3시까지
* 기타 문의사항: 인문대학교학팀 031-219-2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