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소학회] 2025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금 사용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인문대학교학팀
- 작성일 2025-06-17
- 조회수 40314
2025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금 사용 안내
소학회 등록 심사가 완료됨에 따라 각 소학회 별로 지원금이 산정 되었습니다.
(각 소학회별 지원금액은 4월 경에 메일을 통해 개별공지 하였습니다.)
1.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시 유의사항
가. 활동지원비는 각 학과 교학팀에서 소학회 활동지원 계획에 맞도록 집행
나. 활동지원비 지급 전 학생단체로부터 [양식1]2025학년도 학생단체 연간 활동계획서를 제출받아 연간 활동내용을 파악하고 활동지원비 지급에 대해 검토하고, 활동 종료 후 학생단체로부터 [양식]2 2025학년도 학생단체 활동 보고서를 제출받아 활동지원비 지급 적격여부를 확인 후 활동지원비를 지급
다. 활동지원비에 대한 세발정산 및 현금영수증 정산 방법을 사전 교육하고 학과별로 정산 및 지출결의
2.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3.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상품권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소학회 지원금 신청기간 : 2026.01.30.(금)
*기한 내 지원금 신청 되지 않으면 지원 불가
*해당 년도에 사용하지 않은 금액 이월 불가
▪️지원 요청 방법
활동 계획서 제출(활동 개시 7일전까지 교학팀 제출)
활동 보고서 제출(활동 개시 7일 이내 교학팀 제출) *행사사진, 참여명단, 영수증 원본 제출 필수
- 필요 물품 구입 시 교학팀 방문하여 법인카드 대여 후 구매내역이 포함 된 영수증 제출
추가문의 사항은 인문대학교학팀 culture_coh@ajou.ac.kr 또는 031-219-2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