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주상담지원센터]2017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및 등록 안내(1차)
※ 2017학년도 1학기 사물함 1차 신청 및 등록 안내 ※
1. 신청자격 : 학부 재학생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 제외)
2. 대여기간 : 2017. 03. 08. (수) ~ 2017. 08. 04. (금)
3. 신청기간 : 2017. 02. 21. (화) 09:00 ~ 2017. 03. 01. (수) 18:00
4. 신청방법 : 사물함 1개당 2인 1조 신청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2인 : 학번)
5. 추첨방법 : 컴퓨터 추첨
6. 추첨결과발표 : 2017. 03. 02. (목) 10:00 AIMS2에 발표
7. 추첨확인방법 :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결과조회
8. 이용료 납부기간 : 2017. 03. 02. (목) ~ 03. 06. (월) 18:00까지
9. 이 용 료 : 사물함 1개당 4,000원 (2인 1조)
● 이용료 납부시 반드시 1인만(대표학생) 납부 요망(중복납부 유의)
● 기일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을 무효화하며, 사물함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
(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 2017. 03. 08. (수) 10:00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입금 시 입금자명 반드시 학번으로 (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받는통장 표시내용에 반드시 학번 입력
※ 예시) 201612111 앞에 20을 제외하고 1612111(7자리) 입금바랍니다.
11. 사물함번호 확인 및 사물함 사용안내 : 2017. 03. 08. (수)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후 사용
● 사물함 사용 시작일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구비하여 분실이 없도록 관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연속 3학기 이상 사물함을 신청하여 1회의 합격도 없었던 학생은 사물함 신청 후
2017. 03. 08. (수) 16:00까지 아주상담지원센터에 방문하여 별도 신청 요망 (학생증 지참)
● 1차 신청 이후 2차 추가 신청이 있을 예정입니다.
● 2차 신청 이후에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에 대한 추가 접수가 있을 예정입니다.(추후 별도 공지)
13. 관련 문의 : 아주상담지원센터 (219-1541)
아 주 상 담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