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아주광장

[기타] [예비군연대] 2017학년도 2학기 예비군대원신고 안내

  • 예비군연대
  • 윤진석
  • 작성일 2017-08-17
  • 조회수 4846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안내


예비군 대원신고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간 내에

필히 신고하여 불이익 당하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전입신청 기간: 2017. 08. 21.(월) ~ 2017.08.31.(목)


 아주대 예비군연대 편성일 2017. 09. 01.(금)


◆ 대상

1. 학부생

①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편입생

②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③ 재학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2. 대학원생

① 학부(아주대학교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②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③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3. 교수(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재직증명서 지참 후 방문


◆ 신청방법

①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학교 홈페이지→ 포탈(AIMS2)로그인 → 학부학사(대학원학사)→ 예비군대원 신고

② 군번입영일자전역일자주특기(병과등은 전역증병적증명용

주민등록초본,병적증명서(www.egov.go.kr에서 인터넷발급 신청가능등을 참고하여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③ 예비군 훈련 후 여비를 받기 위한 계좌 등록

예비군 홈페이지(www.yebigun1.mil.kr)→ 로그인(공인인증서 또는 아이핀)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은행, 계좌번호, 연락처 등록

(자세한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 기타사항

① 군휴학 후 복학신청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군번 및 전화번호 등 수정사항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휴학 후 복학신청 시 자동전입신청이 되지 않으므로 예비군대원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② 연락처 및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고 변동될 경우에는 예비군연대 무실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전입신고 기간 내 전입신고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2박 3일 동원훈련 등 일반예비군에 편성되어 훈련 받아야 함)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바랍니다.


※ 2014년 11일부터 졸업유예자,초과학기등록자,학적유지자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문의전화 : 031)219-2218,2219 (학군단1층 예비군연대 사무실)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