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공지사항 및 안내사항

유증상자 긴급 연락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학교 대응 부서 연락처

공동(031-219국)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총무팀 코로나 대응 업무 총괄 2062
코로나 대응 업무 담당 2074
교무팀 수업 2011, 2015, 2016
학적(휴학/복학 관련) 2014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재무회계팀 등록 2079
보건진료소 자가격리수칙문의 1596
생활관 기숙사 입소 관련 2143, 2144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관련 2917, 2918

[학부]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대비한 2020-2학기 수업 운영 방안(7.9 업데이트)

  • 박지원
  • 2020-07-09
  • 5866



[학부]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대비한 2020-2학기 수업 운영 방안(7.9 업데이트)

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대비하여 2020-2학기 수업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2020-2학기 수업 운영 원칙 : 비대면과 대면의 혼용이 가능한 수업 운영
   - 이론 교과목은 비대면수업이 원칙
     (, 학습효과를 위해 필요한 경우 부분적 대면수업 가능)
   - 실험·실습 교과목은 대면수업이 원칙
     (, 수강생 규모나 교과목 특성에 따라 비대면수업 혼용 가능)   
과목별 운영방식은 수업계획서를 통해 확인
모든 대면수업은 방역 기준 준수를 전제로 운영  

  

수업계획서 입력 기한 연장을 위한 학사일정 변경   
2학기 예비 수강신청 8.4(화)~8.6(목)
2학기 수강신청 8.18(화)~8.24(월)
2학기 수강정정 9.1(화)~9.7(월)
※ 예비 수강신청 전 수업계획서의 주차별 운영방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동향과 교육부 방침에 따라 모든 학사 운영 방안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0.07.09.

                                                    아주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