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김은아 기부자, ‘AU50 첨단융복합관 건립기금’ 1억 쾌척

  • 2026-01-27
  • 166



김은아 기부자의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지난 26일 율곡관 총장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김은아 기부자와 배우자인 이삼구 ㈜해동산전 대표가 참석했다. 학교에서는 최기주 총장과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이 자리했다. 최기주 총장이 아주 가족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부자 예우품을 전달했다. 


김은아 기부자는 이날 아주대 AU50 첨단융복합관 건립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로 김은아 기부자는 ‘아주 아너스 클럽’의 일원이 됐다. ‘아주 아너스 클럽(Ajou Honors Club, AHC)’은 아주대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한 후원자들의 모임이다. 


지난 해 말 열린 고액기부자 초청 행사를 통해, 학교 구성원으로서 대학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하는 뜻이 이번 김은아 기부자의 기부 실천으로 이어졌다. 김 기부자는 아주대가 기부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온 점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기울여온 노력이 의미 있게 다가왔다고 전했다.


김은아 기부자와 자리를 함께한 이삼구 ㈜해동산전 대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35기)도 아주대에 꾸준한 기부를 이어왔다. 이삼구 기부자의 누적 기부액은 이번 기부를 포함해 이삼구장학기금과 축구부후원기금 등 3억6000만원 규모다.


최기주 총장과 김은아 기부자, 이삼구 ㈜해동산전 대표,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