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총장이 뛴다! 최기주 총장, 동문기업 엘에이티 방문

  • 2022-09-07
  • 760



우리 학교 최기주 총장이 '총장, 동문·유력인사와의 만남'의 일환으로 동문기업인 엘에이티를 방문했다.


엘에이티는 공장자동화 설계,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로 우리 학교 김흥환 동문(아주대 축구부 후원회장, 경영대학원 33대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위 사진 오른쪽)이 대표를 맡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8월31일 최기주 총장과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을 비롯한 우리 학교 관계자들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엘에이티를 방문했다김흥환 동문은 경영대학원 석사 59기 졸업생으로 아주대 축구부 후원회장,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아경장학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김흥환 동문은 '개교 50주년 기념사업기금'으로 2000만원을 기부했다. 김 동문은 이번 기부를 포함하여 그동안 축구부 후원기금, 의료원 발전기금 등에 총 1억6천만원을 쾌척했다. 총장은 김 동문에게 '아주 리더스 클럽' 임명패와 예우품을 전달하였다.


김흥환 대표는 "개교 50주년을 계기로 아주대가 세계 수준의 대학으로 도약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모교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최기주 총장은 앞으로도 동문 기업과 유력인사를 직접 방문해 교류하고, '개교 50주년'을 비롯한 우리 학교의 여러 현안과 교육 철학·목표 등을 알릴 예정이다.



<아주리더스클럽 감사패를 전달하는 최기주 총장, 오른쪽이 김흥환 동문>


<왼쪽부터 이석원 대학발전팀장,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김흥환 (주)엘에이티 대표이사, 최기주 총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 최진구 비서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