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글로벌미래교육원,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 제20기 입학식 및 홈커밍데이 개최


우리 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주관하는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 제20기 입학식이 열렸다.  


12일 율곡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입학식에는 우리 학교 이성엽 글로벌미래교육원 원장, 수원시 최승래 복지여성국국장, 수원시여성리더회 이민하 총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 개설 20주년을 기념하는 홈커밍데이 행사가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홈커밍데이 행사에는 제20기 입학생 40명과 수료생들로 구성된 ‘수원시 여성리더회’ 회원들과의 만남이 있었고, 아주대 김경일 교수(심리학과)의 강연도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축사 ▲격려사 ▲환영사 ▲김경일 아주대 교수 특강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성엽 글로벌미래교육원 원장은 "우리 수료생들이 지역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지나온 20년처럼 앞으로도 우리 학교가 지역 여성의 리더 역량 강화에 적극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은 우리 학교와 수원시가 지역 여성들의 리더십 개발 및 리더 역량 강화를 위하여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학교는 2004년 '수원시 여성지도자대학' 제1기를 시작으로 총 112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제20기 과정은 총 14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강의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