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총장이 뛴다! 최기주 총장, 동문기업 아이티센 방문

  • 2023-06-09
  • 1412


우리 학교 최기주 총장이 ‘총장, 동문·유력인사와의 만남’의 일환으로 동문기업인 ㈜아이티센을 방문했다.


㈜아이티센은 우리 학교 강진모 동문(물리 88)이 회장을 맡고 있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ICT 인프라 구축 ▲ICT 서비스 ▲컨설팅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2014년 코스닥 상장에 이어 2020년 쌍용정보통신(주)을 인수하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IT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기주 총장 일행은 지난 5월30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티센을 방문했다. 강민철 기획처장, 김승주 자연과학대학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 등 우리 학교 관계자들이 동행했다. 최기주 총장은 강진모 동문에게 기념패와 예우품을 전달했다. 


강진모 동문은 우리 학교 물리학과 88학번으로 올 2월 개교 5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 5000만원, ai 융복합 장학기금 5000만원 총 1억원을 쾌척했다. 지난해 12월에는 학교를 방문해 후배들과의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최기주 총장은 앞으로도 동문 기업과 유력인사를 직접 방문해 교류하고, ‘개교 50주년’을 비롯한 우리 학교의 여러 현안과 교육 철학·목표 등을 알릴 예정이다.



 #[아주인사이트 2020 봄호] - [괴짜같은진짜]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 인터뷰

 #YouTube아주인사이트 |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