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2023학년도 '이종철장학' 장학증서 수여식 열려

  • 2023-11-01
  • 1100


2023학년도 '이종철장학' 장학생들의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렸다.


수여식은 지난 31일 율곡관 영상회의실에서 이종철 기부자와 장학생, 최기주 총장, 단과대학장들과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종철장학'은 바른 학업 태도와 생활자세로 타학생들에게 모범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기당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한다. 올해 이종철장학 장학생은 총 19명으로, 의학과 강지민 학생은 성적우수자로 두 학기 모두 선발됐다. 


이종철 기부자(대산재단 이사장)는 우리 학교 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 43기 졸업생이며, 아경장학재단 명예이사장이다. 이종철 기부자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장학금 3억3500만원을 기부해 총 158명의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종철 기부자는 '이종철 장학금' 이외에도 아경장학금과 의료원 발전기금, 'AFTER YOU 프로그램' 등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아주대 최기주 총장은 "늘 정성으로 학생들의 필요를 살피고 관심 가져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며 "나눔의 뜻을 함께 깊이 새기겠다"라고 전했다. 



<2023학년도 이종철 장학생>


□2023학년도 1학기

▲김구노(첨단신소재공학과) ▲이환웅(전자공학과) ▲윤문경(사이버보안학과) ▲송민규(수학과) ▲윤채영(e-비즈니스학과) ▲박수빈(영어영문학과) ▲최정경(사회학과) ▲강지민(의학과) ▲황주원(간호학과) ▲이상철(약학과)


□2023학년도 2학기

▲문가온(첨단신소재공학과) ▲김종환(전자공학과) ▲금진호(디지털미디어학과) ▲신재성(화학과) ▲고준호(금융공학과) ▲이예린(문화콘텐츠학과) ▲이채은(행정학과) ▲강지민(의학과) ▲이지원(간호학과) ▲신승호(약학과)


학생들에게 격려인사를 전하는 이종철 기부자

학생대표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문화콘텐츠학과 이예린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