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공공정책대학원 노동현 과장, ‘수원특례시장상’ 수상

  • 2023-12-26
  • 1076


우리 학교 공공정책대학원 노동현 과장이 ‘수원특례시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21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2023 연말 새빛 어워드’에서 진행됐다. ‘2023 연말 새빛 어워드’는 수원시 주최 연말 시상식이다. 


노동현 과장(위 사진 오른쪽)은 수원특례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아주대와 수원특례시 간 주요 행사를 이끌어 두 기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온 공을 인정받았다. 


우리 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은 수원특례시 6급 공무원 대상 ‘수원시 핵심리더 양성과정’을 운영하며. 수원특례시의 핵심 인재 양성에 기여해왔다.  공공정책대학원은 그 밖에도 수원특례시 및 수원시 관내 기관들과 함께 여러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해왔다. ▲2023 몽골 수원시민의 숲 조림지 관리 ▲새빛수원 손바닥 정원단 학생 활동 ▲원천동 먼내마을다함께 합창단 등의 프로젝트가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함께 참여한 행사들이다. 


노동현 과장은 “아주대 공공정책대학원이 전문 행정인 양성에 이바지하고, 수원특례시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 시민들의 삶에 긍정적 영향력을 미치는 기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1996년 개원한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원장 김흥식)은 공공조직이 요구하는 전문 행정인과 최고 관리자를 양성하는 선도적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아 왔다. 공공정책대학원은 ▲오프라인 석사과정(행정, 사회복지, 부동산전공) ▲온라인 석사과정(행정, 사회복지전공)과 비학위과정의 ‘수원시 핵심리더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 사진 설명 : 사진 왼쪽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오른쪽이 '수원특례시장상'을 받은 노동현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