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상호 교류와 이해의 장으로, 관리자급 직원 참여 워크숍 개최

  • 2024-02-20
  • 651


‘2023학년도 관리자 워크숍’이 우리 대학 관리자급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학의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직원들 간 상호 교류와 이해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다.


지난 14일 수원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2023학년도 관리자 워크숍’에는 아주대 관리자급 직원 40여명이 참여했다. 최기주 총장과 박재연 총무처장도 함께 자리했다. 


워크숍은 ▲인사말(박재연 총무처장) ▲대학 주요 현안 발표(각 부서 팀장) ▲전문강사의 리더십 교육 ▲총장 발표순으로 이어졌다. 


주요 현안 발표는 국제교육센터, 기획팀, 미래전략팀, 교육혁신팀, 대학발전팀, 시설팀, 입학팀, 연구팀, 총무팀에서 맡아 진행했다. 


최기주 총장은 발표를 통해 ▲개교 50주년 기념사업 ▲주요 국고사업 선정 ▲인프라 확충 및 개선 등 우리 대학의 주요 성과와 현안을 공유하고, 대학이 직면해 있는 대내외적 환경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또 리더로서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조언도 전했다.  


아주대는 직원들 간의 상호 이해와 교류 확대를 위해 직급별 워크숍을 개최해왔다. 지난 7월 3회차로 나누어 실무자 워크숍을 열었고, 올 2월에는 관리자 워크숍을 마련했다. 학교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활발하게 소통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윤혜정 총무팀장은 “좋은 인력을 확보하고 또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시대”라며 “앞으로도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마련해, 조직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제교육센터 이동렬 센터장의 현안 발표


최기주 총장의 발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