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졸업을 축하합니다

  • 2024-02-22
  • 1096


아주대학교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이 22일 오후 2시 우리 학교 연암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학위수여식의 사회는 우리 학교 동문인 정다희 MBC 아나운서(영문 10)가 맡았다. 행사는 국민의례와 손정훈 교무혁신처장의 학위수여 보고로 시작해 ▲학위수여식사(최기주 총장) ▲시상 ▲학위수여 ▲교가 제창 순으로 이어졌다. 학교법인 대우학원의 김선용 이사장과 한상욱 아주대학교의료원장을 비롯해 각 대학 학장과 교수·직원들이 함께 자리해 축하를 보냈다.


이번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1486명, 석사 190명, 박사 90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위수여식사를 통해 최기주 총장은 “여러분이 아주에서 경험한 모든 도전과 시도, 성취와 성장이 여러분의 앞날에 든든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실력과 역량이 충분한 여러분 스스로를 믿고, 묵묵하게 걸어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졸업생들이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과 교수님께 감사를 전하며,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축복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상 - 정보통신대학 박서진


◆총장상

공과대학 최성락,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홍건화, 자연과학대학 안예진, 경영대학 김지은, 인문대학 김진우, 사회과학대학 김유진, 의과대학 최재은, 간호대학 김영진, 약학대학 장예원


◆아주인상

공과대학 노태헌, 정보통신대학 남기현, 소프트웨어융합대학 김동환, 자연과학대학 이주홍, 경영대학 김혜성, 사회과학대학 이서혁, 의과대학 최조은


◆공로상 – 공과대학 이효성


◆총동문회장상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서동건


◆주한프랑스대사상 – 인문대학 신승희


◆우수논문상 – 일반대학원 기계공학과 노연욱


학위수여식에 참석한 졸업생들


김선용 대우학원 이사장의 이사장상 수여. 정보통신대학 박서진 졸업생이 수상했다.


눈 내린 아주대 캠퍼스에서 추억을 남기고 있는 졸업생들


선구자상을 배경으로 기념촬영 중인 졸업생들


선구자상을 배경으로 기념촬영 중인 졸업생들


율곡관 로비에서 기념촬영하는 졸업생과 재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