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2006학년도 광고 아주인의 세계시계

  • 2005-07-04
  • 21290
2006학년도 광고 ‘아주인의 세계시계’

-글로벌대학 컨셉, 인터넷광고와 연계


우리학교 2006학년도 입시광고가 ‘아주인의 세계시계’라는 헤드라인으로 지난 6월말부터 집행되고 있다. ‘아주인의 세계시계’는 우리학교의 활발한 글로벌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전달하기 위한 메인 카피로, 현재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12인의 아주인들의 활동상을 소개하고 있다.


광고비주얼은 아주인들이 활동하고 있는 세계 현지의 시간을 시계로 표현, 글로벌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한된 지면에 그들의 활동상을 충분히 소개하기 어려운 점과 수험생들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많이 얻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입학처 홈페이지에 인터넷광고를 통해 그들의 활동상을 자세히 소개하는 글을 싣고 있다. 또한 우리학교는 수험생들의 열독률이 높은 입시 섹션에 광고를 집행할 때는 ‘아주인의 세계시계’ 광고와 함께 취업률과 복수학위제 등 우리학교의 장점을 기사식 광고로 제작하여 전면에 게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최근 대부분의 대학들이 글로벌화를 이야기하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학교의 실질적인 글로벌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차별화된 글로벌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앞으로 이 광고는 입시전형일 전후로 일간지에 집행될 계획이다.


인터넷광고는 우리학교 입학처 홈페이지(www.iajou.ac.kr)에서 뜨는 팝업창을 통해 볼 수 있다.

이전글

김광윤교수, 한국회계학회 회장 선출

다음글

이규억교수, 언론문화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