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LINC+사업단 직원들, '사랑의 김장담그기' 참여



우리 학교 LINC+사업단 직원들이 '권선시장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했다.

권선시장 상인회,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 임직원, 자원봉사자, 본교 LINC+사업단 직원 등 총 5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산·학·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의 사랑과 정을 나누자는 목적으로 지난 21일 진행됐다.

이날 행사 참여자들은 함께 힘을 모아 배추 1000포기를 담갔다. 이 김치를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 뜻깊은 이웃사랑 실천에 이바지했다.

권선시장은 아주대가 2016년도부터 추진한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을 통해 많은 교류·협력을 추진해온 깊은 인연이 있는 시장이다. 특히 우리 대학 재학생들로 구성된 청년코치단은 권선시장의 브랜드 마케팅, 신메뉴 개발, 족발용기·시장로고 특허 출원 등을 위해 상인들과 함께 일한 바 있다.

오영태 산학부총장 겸 LINC+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우리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하는 사랑, 나누는 기쁨'에 동참하여 이웃과 함께 훈훈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주대는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써 의미 있는 공동체적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가능한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