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취업] [대학일자리센터] 행정조원 모집 안내 (*휴학생만 가능)

대학일자리센터에서 함께 일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취업지원 업무에 관심이 높으며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기간 

- 9월 1일~11월 30일 


2. 근무장소 

- 신학생회관 105호 


3. 근무시간 및 임금 

- 월~금(09:00~18:00 / 13:00~14:00 점심시간) / 시급 : 8,590원 


4. 업무내용

- 센터 프로그램 안내 및 지원, 사무보조


5. 지원자격 

- 근무기간 중 휴학중자


- 컴퓨터활용능력이 우수한 자


- 성실하고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자 


- 서비스 마인드가 있는 자


- 직전학기 F학점 없이 13학점 이상 수강, 평점 2.0이상


6. 지원기한 

- 2020년 8월 14일까지, 대학일자리센터 메일(job@ajou.ac.kr)로 서류 제출


7. 지원방법 

가. 대학일자리센터 행정조원 신청서(첨부양식으로 작성)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으로 작성)




☎ 문의처 :대학일자리센터(☏ 031-219-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