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모집] (재공지)2020학년도 2학기 중앙도서관 면학장학생 선발 안내

  • 학술정보팀
  • 민경원
  • 작성일 2020-08-14
  • 조회수 3282

1. 신청자격 


- 직전학기 성적 12학점 이상, 평점 평균 2.0이상


- 학부 재학생만 가능(휴학생 및 초과 학기 이수자 신청불가), 방학 선발 시 마지막 학기 재학생 신청 불가


- 타 부서 면학장학생, 국가근로 장학생, T.A와 중복 불가



2. 근무조건


- 학기 기간(20.09.01~20.12.22)동안 총 200시간 근무(시급 9,490원)


- 근무시간은 도서관 실별 업무 내용에 따라 달라짐



3. 근무실별 업무 내용


- 정보지원실: 도서 및 멀티미디어 장비작업 (등록번호 및 청구기호 부착), 학위논문 접수보조


- 대출실&멀티미디어정보실: 도서/비도서 대출/반납 및 서가 정리, PC 관리


- 개발실: 도서관 관련 이미지 작업/PC 관리


- 연속간행물실: 잡지 장비작업 및 서가정리, 타기관 자료복사/대출 업무보조, 신문정리


- 일반자료실: 자료실 도서 관리(정리/보수/정배열) 및 자료실 이용 안내


- 대학 사료실: 사료 정리 및 영상 편집



4.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 총 2부의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제출(kyung1@ajou.ac.kr)


①중앙도서관 면학장학 신청서(첨부파일) 1부

 (첨부파일 양식에 맞춰 반드시 A4용지 1페이지로 작성할 것)


②종합지원센터 또는 학교홈페이지에서 발급한 성적증명서 1부

 (아주대학교 교무처장 직인 필수, 메일 제출 시 PDF 형식만 가능)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류 제출 기간: 2020년 08월 04 (화)~ 08월 17일(월)


- 합격자 발표: 2020년 08월 24일(월) 오후 1시 이후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오리엔테이션 및 실습 기간: 최종 선발자 공지에 함께 안내



6. 선발기준 


- 재학생 수에 따른 학과 비율을 고려하여 고르게 선발


- 도서관 업무에 필요한 업무 능력을 갖추었다고 인정되는 학생



7. 유의사항 


- 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3회 이상 시 면학장학생 자격이 박탈됩니다.



* 면학 장학생 최종 합격자에 한해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이 있을 예정입니다.


* 면학 장학생 최종 합격자에 한해 2학기 예정 시간표 제출 필수


* 지원 서류 검토 중 담당자가 유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중앙도서관 대출실(☎031-219-2126~7)로 평일 10:00~16:00 전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