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학생 공간운영 계획 알림

  • 학생지원팀
  • 학생지원팀
  • 작성일 2022-04-26
  • 조회수 9403

학생 공간운영 계획 알림



코로나19 교내 방역지침 변경에 따라 학생들의 공간 사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기본 준수사항

    - 창문 상시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식당 내 거리두기 및 식사 시 대화자제 등 기본 방역수칙 준수

    - 행사공간 기준(최대수용인원의 1/2, 좌석간격 유지)는 5월 1일부터 해제


□ 학생자치공간 이용

    - 이용시간 제한, 공간내 인원제한, 취식금지 등 해지(단, 음주 적발시 제재 조치)

    - 창문 수시 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등 기본방역수칙 준수

    - 적용일: 4월27일부터


□ 교내 공간 예약

    - 해당공간: 강의실, 강당, 세미나실(신학생회관) 등 

    - 창문 수시 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준수

    - 이용시간: 09:00~21:00

    - 적용일: 4월27일부터



학  생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