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학생 공간운영 계획 알림
학생 공간운영 계획 알림
코로나19 교내 방역지침 변경에 따라 학생들의 공간 사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기본 준수사항
- 창문 상시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식당 내 거리두기 및 식사 시 대화자제 등 기본 방역수칙 준수
- 행사공간 기준(최대수용인원의 1/2, 좌석간격 유지)는 5월 1일부터 해제
□ 학생자치공간 이용
- 이용시간 제한, 공간내 인원제한, 취식금지 등 해지(단, 음주 적발시 제재 조치)
- 창문 수시 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등 기본방역수칙 준수
- 적용일: 4월27일부터
□ 교내 공간 예약
- 해당공간: 강의실, 강당, 세미나실(신학생회관) 등
- 창문 수시 개방, 실내 마스크 착용 준수
- 이용시간: 09:00~21:00
- 적용일: 4월27일부터
학 생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