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중앙도서관] 22-동계방학 중앙도서관 면학장학생(휴학생) 모집(~11/18 am09:00)(재공지)

중앙도서관 보조 업무를 함께 면학할 성실한 면학장학생(휴학생)을 모집합니다.
---------------------------------------------------------------------------------------------------------------------

면학 장학이란?
 
1) 아주대학교 재학생의 원활한 학업활동을 위하여 생활비 일부를 지원하는 학업 장려 장학금입니다.

2) 면학 장학생은 대학에서 정한 기관이나 행정부서에서 일정 시간 봉사하며 면학장학금을 받게되며 장학금은 대학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현금 장학으로 지급됩니다.

3) 면학 장학생 선발은 아주대학교 학칙 및 장학금 지급 규칙에 준하며 선발된 장학생은 면학 기간 동안 성실히 봉사해야 합니다.

 

<관련> 

아주대학교 학칙 제65조 (장학금 등)

입학성적이 우수한 학생, 품행이 방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및 학비조달이 어려운 학생 등에 대하여는 장학금 지급 및 재정 보조를 할 수 있다. 

 

장학금 지급규칙 제 3장 (장학생 선발 대상 및 기준)

본 대학교 학생으로서 장학생으로 선발되려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야 한다. 

5. 교내 각 부서에서 업무를 지원하는 학생
---------------------------------------------------------------------------------------------------------------------

1. 신청 자격
 * 사 기간 내 휴학 중인 본교 휴학생  
 * 직전 학기 기준 12학점 이상 수강 및 평점 2.0이상 


2. 봉사 시간 
 * 2022.12.01.(목) ~ 2023.02.28.(화) 3개월 총 5명
  업무 1) 월~금 오전 10:00-13:30 1명 / 오후 13:30-17:00 1명 총 2명 [정보지원실] 
  업무 2) 월~금 오전 09:00-12:30 1명 / 오후 13:30-17:00 1명 총 2명 [정보지원실] 
  업무 3) 월~금 오전 11:00-14:00 총 1명 [대출실] 
  * 근무 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음


3. 봉사 장소 :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 및 스마트 라운지 / 자료실 1층 대출데스크 등


4. 장학금액 : 10,060원/시간 (2022년 기준)


5. 담당 업무
   업무 1) 스마트 라운지 운영 및 도서관 업무 보조 총 2명 [정보지원실] 
   업무 2) 중앙도서관 도서 입수 보조 및 기타 업무 지원 총 2명 [정보지원실] 
   업무 3) 대출 업무 보조 및 기타 업무 지원 총 1명 [대출실] 


6. 지원 방법 
 <정보지원실> (업무 1, 2) 
 * 지원서 제출 방법 : e-mail 접수 (jun8094@ajou.ac.kr)
 * 제출 서류 : 첨부파일1 참조 (메일 제목 : “정보지원실 휴학생 지원_업무 1 or 2 (성명)”)
 * 서류 제출 시 제목 및 서류 내 희망 업무 “업무 1” 혹은 “업무 2” 표시 필수
 
 <대출실> (업무 3) 
 * 지원서 제출 방법 : e-mail 접수 (jin2127@ajou.ac.kr)
 * 제출 서류 : 첨부파일2 참조 (메일 제목 : “대출업무보조 휴학생 지원_(성명)”)

7. 선발 일정
 * 서류 제출 기간 : 2022.11.01.(화) ~ 2022.11.18.(금) 오전 09:00까지
 * 면접대상자 발표 : 2022.11.21.(월)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후 추가 절차 안내)
 * 최종 선발자 & 오리엔테이션 기간 : 개별 안내


8. 기타
 * 정보지원실 문의 : 031-219-2123, jun8094@ajou.ac.kr
 * 대출실 문의 : 031-219-2127, jin2127@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