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학사] 사회봉사활동 등록절차 안내

  • 사회봉사센터
  • 성민주
  • 작성일 2023-01-06
  • 조회수 5245

사회봉사활동 등록절차 안내




1. 접속방법



   가. 학사서비스상단의 아주허브 접속 - 학습활동 - 자기주도활동 - 봉사활동 - 등록 






2. 등록 방법






3. ★ 유의사항



 가. 입학이후 실시한 봉사실적에 대해서만 등록 가능 


 나. 증빙자료가 불충분한 경우 반려 (반드시 서류를 다운로드 혹은 스캔하여 제출)


   - VMS, 1365에 등록되지 않은 기관 발급분의 경우 봉사자의 신상, 봉사시간, 봉사내역, 담당자 서명 혹은 기관장 직인이 포함되어야 함


   - 봉사활동 사이트 캡쳐본은 인정하지 않음


 다. 기 제출한 실적과 중복된 실적 제출 시 반려


 라. 장애학생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사회봉사센터로 증빙자료 제출 가능


 마. 2021. 4.까지의 실적은 이관 완료로 이전 실적을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바. 마이페이지에서 봉사활동 내역 출력 가능 


사. 자원봉사활동 시간은 1일 최대 8시간 이내 인증 (재난 재해는 예외) 


 아. 아주허브의 봉사활동 내용 및 시간과 학사서비스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


 자. 하나의 기관에서 활동한 봉사활동은 개별로 일일이 등록할 필요 없이, 하나의 봉사활동으로 등록 가능 ( 봉사확인서도 한번에 발급)

   예) 아주노인복지관에서 3월부터 6월까지 5차례 봉사활동을 한 경우, 5개의 봉사활동확인서를 발급받아 개별적으로 등록할 필요 없이 

         한번에 확인서를 발급하여 3월 1일~6월 30일 총 30시간으로 한번에 작성하여 등록




4. 아주허브 사용 매뉴얼


아주허브 이용방법은 상단 학생 매뉴얼 참고 




4. 문의


 - 아주대학교 사회봉사센터 (신학생회관 104호) ☎ 031-219-2034

  




5. 확인된 오류 안내


   - 봉사장소를 16자 이상 입력시 오류가 발생하오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