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신청 당첨자 학생들은 9/5일부터 번호배정 및 사용이 시작됩니다. 반드시 대여 기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2016학년도 2학기 2차 사물함 신청 및 등록 안내 ※
1. 신청자격 : 학부 재학생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 제외)
2. 대여기간 : 2016. 09. 26. (월) ~ 2016. 02. 03. (금)
3. 신청기간 : 2016. 09. 12. (월) 10:00 ~ 2016. 09. 16. (금) 18:00
4. 신청방법 : 사물함 1개당 2인 1조 신청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2인 : 학번)
5. 추첨방법 : 컴퓨터 추첨
6. 추첨결과발표 : 2016. 09. 19. (월) 10:00 AIMS2 포털에서 발표
7. 추첨확인방법 :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결과조회
8. 이용료 납부기간 : 2016. 09. 19. (월) ~ 09. 22. (목) 18:00까지
9. 이 용 료 : 사물함 1개당 3,000원 (2인 1조)
● 이용료 납부시 반드시 1인만(대표학생) 납부 요망(중복납부 유의)
● 기일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을 무효화하며, 사물함 2차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
(문자메세지 등)가 없으며 2016. 09. 19. (월) 10:00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10. 이용료 납부방법 : 1. 09. 19. (월) 추첨된 학생만 입금
2. 무통장입금, 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계좌이체 (ATM기 사용금지)
입금 시 입금자명 반드시 학번으로 (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예시) 201612111 앞에 20을 제외하고 1612111(7자리) 입금바랍니다.
☞ ★★실수로 이름이나, 다른 내용으로 입금한 경우에는 다시 돈을 입금 하지 말고 아주서비스센터로 전화바랍니다.(주말 제외)★★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시 받는 통장 표시내용에 반드시 학번 입력
3. 은행 : 스탠다드챠타드은행(제일은행)
계좌번호 : 632-15-001216
예금주 : 아주서비스센터
11. 사물함번호 확인 및 사물함 사용안내 : 2016. 09. 26. (월)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후 사용
● 사물함 사용 시작 일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구비하여 분실이 없도록 관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아주서비스센터에서 보관 중인 2016-1학기 사물함 개인 물품은 2016. 09. 13. (화)까지만 회수가능하며 그 후에는 임의처분 함.
⊙ 기숙사생, 대학원생, 휴학생 및 졸업생의 경우 9.26일부터 아주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 사물함 무단 사용 시 영구적으로 사물함 사용이 금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 관련 문의 : 아주서비스센터 (219-1541)
아 주 상 담 ·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