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예비군연대]2017학년도 예비군대원 추가신청 안내 및 변경사항 안내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추가 신청 공지
※ 2017학년도 예비군훈련 변경사항 ① 전반기 향방기본 훈련 17.05.22.~17.06.07. 중 학과 별 실시 예정 ② 2017년 이월 보충훈련 일정 동미참(17.03.13.~17.03.17.), 향방기본(17.03.17.), 향방작계(17.04.11~17.04.12.) ③ 개인 총기 휴대 하 훈련, 합격자 조기퇴소시간 변경(16:00), 훈련비 개인계좌 입금(aims2에 입력된 계좌로 입금예정, 변경마감 17.03.17.(금)까지) |
◆ 전입신고 추가 신청 기간
2017. 03. 02.(목) ~ 2017.03.10.(금)
◆ 대상
1. 학부생
①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 편입생
②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③ 재학 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2. 대학원생
① 학부(아주대학교) 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②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③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3. 교수 (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① 재직증명서 지참 후 방문
※ 2014년 1월1일부터 졸업 유예자, 초과학기 등록자, 학적유지자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고방법
1.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학교 홈페이지→ 포탈(AIMS2)로그인 → 학부학사(대학원학사)→ 예비군대원 신고
① 입력사항 : 군번, 입영일자, 전역일, 주특기
② 전역증이나 병역증명서를 이용하여 정확히 입력
2. 신고시 필수 확인사항
① 훈련통지 가능한 이메일 주소, 거주지 주소, 핸드폰 번호
② 훈련비(교통비) 입금 가능한 개인 계좌번호(aims2에 입력)
※ 문의전화 : 031) 219-2218, 2219 (학군단1층 예비군연대 사무실)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