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경영대학] 경영대교학팀 행정조원(근로학생) 채용 안내(재, 휴학생 가능)
경영대교학팀에서는 행정업무를 지원할 근로학생(휴, 재학생 가능) 선발을 실시하오니 아주대학교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채용인원 : 2명
2. 근무기간 : 2017.12.01 ~ 2018.02.28 (기간이 끝나도 계속 근무 가능)
3. 대상 : 아주대학교 학생 (휴, 재학생 가능)
4. 근무처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교학팀 사무실 (다산관 317호)
5. 급여 : 6,500원 / 시간 (2017.12월)
7,600원 / 시간 (2018.01월 ~ 02월)
6. 근무시간 :
1) 학기중 : 월~금요일, A교시(09:00~10:15) , E교시(15:00~16:15) , F교시(16:30~17:45)
2) 방학중 : 협의하여 근무시간 조정 가능
7. 접수방법 : 2017.11.22 (수)까지 본교 이메일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서 작성 (클릭)
8. 문의 : 경영대 교학팀 031-219-3621 / ds01002@ajou.ac.kr
근면성실한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영대학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