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모집]중앙도서관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일반자료실)

  • 학술정보팀
  • 김지혜
  • 작성일 2020-02-05
  • 조회수 2127

중앙도서관 일반자료실에서 함께 일할 본교 휴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은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 지원자격
    1) 휴학생(2020학년도 1학기 휴학생)
    2)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수료 및 성적 2.0 이상(교환학생은 9학점 이상 수료)
  - 모집인원: 1명
  - 업무내용: 일반자료실 4층 데스크 근무 및 소재불명 도서 탐색/자료실 업무 보조
  - 근무기간: 2020년 3월 3일 ~ 2020년 6월 19일 (4개월, 월~금)
  - 근무시간: 오전 10:20 ~ 오후 1:20 (하루 3시간/총 200시간)
    *자료실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급여: 시간당 9,490원

2. 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 접수기간: 2020년 2월 10일(월) 오후 5시까지
  - 접수방법: e-mail 접수 (*메일 제목에 "휴학생 지원(성명)"으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처 : kimjihye@ajou.ac.kr(자료실)
  - 전형일정
    1) 서류전형-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문자로 개별 통보)
    2) 면접대상자 발표(개별 통보) : 2020년 2월 14일(금)
    3) 면접예정일 : 2020년 2월 17일(월), 18일(화)
    4) 합격자발표(개별문자통보) : 2020년 2월 21일(금)
    5) 오리엔테이션: 2020년 2월 마지막 주(예정)
 
3. 문의: 학술정보팀 김지혜, 031-219-2133 (일반자료실)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학술정보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