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시스템팀] 모바일 앱 및 SSO 환경 장애 패치 계획 안내(업데이트)
-
정보시스템팀
-
신민철
-
작성일
2020-03-06
-
조회수
3002
현재 아주대학교 SSO 서비스 및 통합 모바일 앱의 문제점들을 조치중에 있습니다.
1. [SSO] 두개 이상의 기기(핸드폰, 태블릿PC)에서 아주대학교 서비스 이용 시 "기존 로그인이 존재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 해결하였습니다(2020. 03. 08.)
2. [모바일-직원] 전자결재 버튼 클릭 시 전자결재 페이지로 연결되지 않는 현상
3. [모바일-학생] 로그인 시 개인정보 동의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 동의가 확인되지 않는 현상
4. [모바일-공통] 비밀번호 변경 기한이 도래했음에도 비밀번호 변경을 하지 않은 사용자들이 페이지 이동 시마다 비밀번호 변경 요청 메시지가 뜨는 현상 조정
해당 내용들에 대해 원인 파악이 완료되어 주말 중 패치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4번 문제는 현재 앱스토어 심사 단계에 있습니다.
PS.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경우, 새 홈페이지 오픈 시점에 앱에서 홈페이지 공지 내용을 표시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습니다.
2020. 03. 06.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