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소모품]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발전기금 연보 구매
* 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구매요구자 황원복(031-219-2099)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과 상이한 경우에는 입찰이 취소될 수 있음)
* 입찰참가 자격
- 첨부파일 참조하여 대학발전본부에 시안을 제출한 업체 중 발전본부의 시안 평가 후 입찰 참가 자격을 득한 업체
- 시안 제출은 5월 16일 금요일 14:00, 대학발전본부 (캠퍼스플라자 701호)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에서 전자입찰이 가능한 업체 (회원가입 필수)
* 유의사항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입찰은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에 진행되니 입찰일 및 시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