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경영대학원 홍보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긴급]경영대학원 홍보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2. 제작품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4. 04. 17(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4. 04. 17(목) ~ 04. 22(화)
다. 입찰참가접수: 2014. 04. 23(수)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서면평가: 2014. 04. 23(수) 15:00, 경영대학원교학팀(예정)
마. 협상 및 계약: 2014. 04. 24(목)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3년간 대학과 연간 3건 이상의 인쇄물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시안포함)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이상영(☏031-219-2068)
나. 제안서 관련 : 경영대학원교학팀 김규남(☏031-219-2317)
2014. 04.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