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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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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재공고)[계약-용역]지식재산권 분야 고도화작업 용역업체 선정

                               공개경쟁 재공고입찰

1. 재공고 입찰명 : AIMS2 지식재산권 분야 고도화작업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유찰시)재공고입찰: 2013. 02. 20.(수),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인 경우에 한함. 
   나. (유찰시)재공고입찰기간: 2013. 02. 20.(수) ~ 02. 27.(수) 
   다. (유찰시)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2. 27.(수) 17:00, 구매관재팀
   라. (유찰시)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3. 02. 28.(목) 14:00
   마. 협상 및 계약: 2013. 02.28.(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라. 본교 지식재산권 시스템을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수정할 수 있는 업체
   마. 프로젝트 수행 인력을 자체적으로 5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체
   바. 최근 1년 이내 1개 이상의 특허관리시스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업체
   사. 최근 1년 이내 1개 이상의 교육기관(대학, 대학부속기관 등) 연구 관련 시스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서면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서면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기술이전센터(☏031-219-3731, 강효석)
  

                                           2013.  02.  2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