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Total 4479건, 278/448

게시글 검색
기타 > 구매입찰 > 입찰공고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홍지예 2019-04-03 122090
1709
아주대학교 우편 취급국 인력 파견업체 선정 입찰
강필승 17.06.29 조회수 4446 첨부파일
강필승 2017-06-29 4446
1708
2017 디자인씽킹 캠프 진행업체 선정 입찰
강필승 17.06.29 조회수 4474 첨부파일
강필승 2017-06-29 4474
1707
[재공고] PMS System 구매
성민주 17.06.29 조회수 4496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9 4496
1706
[재공고] 변압기 구매(제작 설치)
성민주 17.06.28 조회수 4456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8 4456
1705
[기기] 3D 프린터 구매
성민주 17.06.27 조회수 4469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7 4469
1704
[기기] PMS system 구매
성민주 17.06.23 조회수 4541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3 4541
1703
[기기] Universal Laser System 구매
성민주 17.06.23 조회수 4548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3 4548
1702 강필승 2017-06-22 4715
1701
[긴급][SW] ATLAS 대시보드 개발
성민주 17.06.22 조회수 4916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2 4916
1700
[긴급] 변압기 구매(제작 설치)
성민주 17.06.22 조회수 4590 첨부파일
성민주 2017-06-22 4590